Picbear logo Browse Instagram content with Picbear

#래트

Posts tagged as #래트 on Instagram

2.235 Posts

💖 인친님들! 새로운 래트 카페를 개설하게 되었어요🙋 타래님이 만드셨고 저는 스탭으로 참여중이랍니다ㅎㅎ 래트에 대한 정보/팁/후기 공유 카페인데 국내에는 알려지지 않은 자잘한 정보까지 올려질 예정이랍니다! 래트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제 프로필에 링크가 걸려 있으니 타고 들어가시면 된답니다 많이들 가입 부탁드려요😍😍 홍보도 해주시면 많이많이 사랑합니다😇
#래트#애완용쥐#카와이#여자야#꺄악🙈 #두마리#감동#오빠뿐👍🏻#아리가또 . . . 오빠가 내가 키우고싶어햇던 래트를 선물로 줫다 보자마자 말을 잊지 못햇다 잘키울수잇겟지 우리집에 온걸 환영해 흐흐 이름은 아직 정하지 못햇다 모로 지을까😏
. 우리집 애기들은 너무 쪼그매서 눈에 넣어도 안 아플거야 🐹🐭 작은 친구들이 주는 큰 힐링에너지💫 . @hamiizoo, @ofcourse_s2 님의 작은 친구들을 소개합니다~ 여러분의 집에도 작지만 큰 힘이 되는 #반려동물 이 있다면 #에너지한스푼 #iamyourenergy 해시태그로 자랑해 주세요! . 당첨되신 분에겐 반려동물 용품을 드려요💖 이벤트 보러가기➡️ @iamyourenergy_official . . #gs칼텍스 #이벤트 #8월이벤트 #동물 #인스타펫 #동물스타그램 #펫스타그램 #쥐스타그램 #햄스타그램 #햄스터 #햄찌 #쥐 #래트 #찍찍 #소동물 #귀요미 #세젤예 #세젤귀
. 루비 콧구녕 냄새맡기 크크크크크크 요뜨 어릴때 방목해주면서 루비 만나게 해줫더니 서로 킁킁킁 귀여운것들 . . #래트스타그램#랫스타그램#래트#반려동물 #덤보래트#블랙버크셔#샴후드디#히말리얀#솔리드 #pet#rat#ratstagram#petrat #앙뜨#세젤예#세젤귀#귀염탱#사랑스러워 #어쩌다보니#어릴때사진만#올리고있네#사진많이찍어줄게
핑쿠핑쿠한 앨리스🌸 후다닥
예쁜 모습 좀 찍게 가만있어봐😢 그 끈 먹는거 아니얌 떽
언니들 케이지 쪽으로 가는 앨리스 격하게 부르기ㅋㅋㅋㅋ 앨리스 표정 나쁜짓하다 들킴😂 겁 먹어쪄 울 애기~ 아가가 모험심은 있는데 새로운거에 경계심이 많고 소리에 되게 예민해요ㅎㅎ 🔈소리가 커요
새 해먹 너무 예뻐요😍 요거랑 같은 원단으로 만든 해먹 아울렛에서 하나 파니까 사주새오.... . #쥐 #덤보래트 #래트 #랫스타그램 #rat #petrat #fancyrat #dumborat #ratstagram #ratsofinstagram
이랑이 ㅠㅠㅠㅠ 저 이렇게 손 좋아하는 애 처음 봐요😂 손볼 때마다 폭풍팝콘과 폭풍그루밍 ㅠㅠㅠㅠ 미안하고 민망할 지경이에요 (샴이 되기 위해 털갈이중이라 얼룩덜룩해요😀) . #쥐 #덤보래트 #래트 #랫스타그램 #rat #petrat #fancyrat #dumborat #ratstagram #ratsofinstagram
. 오늘 네마리 중 두마리가 분양 되었고 남겨진 두마리는 친구들의 빈자리를  크게 느끼고 우울해 하고 있어요. . 곧 두 친구도 좋은 곳에 함께 분양됩니다. 🐁🐁 .  아쉽지만 래트와의 마지막 그림이에요. 작가의 경험치가 얼마나 중요한지  느낄 수 있었던 가치있는 시간이었습니다. . 좋은 사람들을 만나 많이 배웠어요.  @heejinadiha @animalbook.modoo  감사해요! . . #작업실 #래트 #임보 #임시보호 #동물보호  #일러스트레이터 #쇼비 #서울살이 #그림일기 #드로잉  #illustrator #shobi#mouse#citylife#drawing #animallover
애들 이러고 앉아있을때 온세상 귀여움ㅠㅠㅠㅠ 그나저나 호동이는 실밥 안뜯고 계속 저러고 다녀요 몽총아😦 . #쥐 #덤보래트 #래트 #랫스타그램 #rat #petrat #fancyrat #dumborat #ratstagram #ratsofinstagram
사료부자됐어요😀😀 . #쥐 #덤보래트 #래트 #랫스타그램 #rat #petrat #fancyrat #dumborat #ratstagram #ratsofinstagram
크랜베리 맘마💕 지굼 내발야채, 할란, 알곡믹스, 오트밀 챱챱해서 먹이구, 완두콩이랑 닭가슴살 삶아주궁, 생과일 조금, 채소 조금 기타등등?😆 먹이구 있는뎅 그때그때 장볼때마다 추가되고 있오요👍🏻 . . . . . #크랜 #베리 #크랜베리 #자매 #🐁 #알비노 #래트 #사지말고입양하세요 #반려동물 #rat #ratstagram #🐭 #랫 #랫스타그램 #사료 #푸실리 #뮤즐리 #펫 #펫스타그램 #pet #petstagram  #동물 만 #일상 #소통 #맞팔 #좋아요
@rat_ssu 님의 #래트사료 믹쑤❣️ 뷰티셀렉션 올에이지 사료 무료나눔 참여하면서 쑤님 믹스 믹쑤!! 소량 구매했어요💕💕💕 울 크랜베리 넘나 잘머거영 두번머겅 세번머겅😍 무나도 감사하구 믹스도 판매해주셔서 너무 감사한데 여러가지 간식이랑, 내발야채사료도 챙겨주시궁😭 쑤님네 애기들 스티커랑 형법지까징❤️💛💚💙💜 앞으로 자주 소통해여!! 쑤님사랑😍 (세심한 메모는 저혼자 볼꺼에오ㅋㅡㅋ💕) . . . . . #크랜 #베리 #크랜베리 #자매 #🐁 #알비노 #래트 #사지말고입양하세요 #반려동물 #rat #ratstagram #🐭 #랫 #랫스타그램 #사료 #무나 #감사 #펫 #펫스타그램 #pet #petstagram  #동물 만 #일상 #소통 #맞팔 #좋아요

Loading